광주지방교정청 교정연합회장단 이.취임식
상태바
광주지방교정청 교정연합회장단 이.취임식
  • 불영TV 도암
  • 승인 2021.05.11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광사 주지 승천 스님 광주지방교정청 교정연합회장 취임식 

광주지방교정청 교정연합회(회장 승천 스님)는 5월11일 목포 샹그리아호텔에서 오전11시 정기총회 및 회장단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취임식은 성원보고,개회선언,감사보고,의안상정,의안심의에 이어 내.외빈소개,감사패 수여,유공위원 표창패 수여,공로패 수여를 했다.

이임사(전 광주지방교정청 교정연합회장 임영춘)에 이어 취임사(광주지방교정청 교정연합회장 승천 스님)가 있었다.

취임사에서 스님은 주어진 현실에 순응하고 여러 교정위원님들을 스승으로 삼아 투철한 사명감과 소명의식을 고취시켜 천추만대에 빛나는 광주지방교정청 협의회기 되도록 내 몸과 마음을 다 바쳐 한 알의 밀알이 되겠다 고 했다.

이.취임식에는 탑사주지 진성 스님, 금당선원 진표 스님,천불선원장 정보 스님,천지사 주지 현진 스님,허부경 명예회장 외 80여명이 자리했다.

승천 스님은 지난 30여년 동안 교화활동에 앞장 서왔다. 정읍 출생 법주승가대 졸업,1986년 전주교도소 독지 방문위원이후 전주교도소 종교위원으로 위촉

불교수용과 교리 지도와 무위탁자수용 생활 지원, 수용자 사회 견학 및 봉사활동 지원등 을 포함해 전주교도소 내 불자모임인 성불회를 창립 승천 스님은 사랑과 자비로서 재소자 교화활동을 한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받기도했다.

불영TV 기사에 힘을 실어 주세요 

후원하기 동참 : 농협은행 013 - 02 - 078487 김봉환

신한은행 110-499-636536 불영TV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hana2060@naver.com 불영TV 뉴스 도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