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보호복지의 날
상태바
법무보호복지의 날
  • 불영TV
  • 승인 2020.11.06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위원회 송민영 회장 법무부 장관 표창 수상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전북지부”, “당신 덕분에, 다시 한걸음!”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전북지부(지부장 한순옥)는 2020년 11월 4일 (수) 공단 본부(경북 김천 혁신도시) 1층 대강당에서 ‘2020 법무보호복지의 날’ 행사가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이날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전북지부 여성위원회 송민영 회장은 범죄예방 및 법무보호사업 발전을 위해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아 법무부(장관 추미애) 장관표창을 수상하는 아름다운 영광을 안았다. 

송민영 회장은 2012년 9월 7일 전북지부 여성위원회로 위촉 된 이후 투철한 사명감과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보호대상자 결연활동 및 재범방지를 위한 건전한 자립 지원에 힘써왔으며, 보호대상자를 위한 각종 물품지원 및 위원회의 발전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노력하였다.

송민영 회장은 “따뜻한 손길을 필요로 하는 법무보호대상자들에게 조그마한 보탬이 될 수 있도록 관심과 작은 선행을 해온 결과에 불과한데도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부끄럽고 감사드린다.”며 “법무보호대상자들의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사회복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말했다.

‘당신 덕분에, 다시 한걸음!’ 이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출소자들이 범죄자라는 낙인으로 인해 사회에서 소외되지 않고, 배려와 사랑으로 포용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며 출소자의 건전한 사회복귀를 지원하는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실시되었다.

불영TV 기사에 힘을 실어 주세요 

후원하기 동참 : 농협은행 013 - 02 - 078487 김봉환

신한은행 110-499-636536 불영TV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hana2060@naver.com 불영TV 뉴스 도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