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단체 해피투게더
상태바
자원봉사단체 해피투게더
  • 불영TV도암
  • 승인 2023.09.07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에 과일 꾸러미 60세트 전달 

저소득 · 독거 어르신 대상 약 3개월 동안 월 1회씩, 총 60세트의 과일 꾸러미 전달 

자원봉사단체 해피투게더(대표 권은정)는 지난 7월 24일(월)부터 9월 4일(월), 약 3개월 동안 월 1회씩, 총 60세트의 과일 꾸러미를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장기욱) 취약노인서비스지원사업 대상자 60명에게 전달했다. 

무더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양시 지역 내 저소득·독거 어르신들의 여름철 건강관리와 면역력 증진을 위해 배, 사과, 바나나 등으로 구성된 과일 꾸러미를 직접 제작하고 전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폭염으로 지친 어르신들의 몸과 마음을 위로하고자 봉사단원들이 한 자 한 자 눌러쓴 손편지도 함께 전달했다. 

자원봉사단체 해피투게더의 권은정 대표는 “더운 여름날 도움이 필요한 주변 이웃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물하고자 봉사활동 지원사업을 통해 과일 꾸러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정(情)을 나눌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 관계자는 “평소에 다양한 과일을 골고루 섭취하기 어려운 저소득·독거 어르신들에게 과일 꾸러미로 건강하고 행복한 여름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고양시 내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위한 사업에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번 나눔 활동은 고양시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는 기후위기 취약계층을 위한 폭염 대비 맞춤 자원봉사활동이라는 주제의‘2023년 시민참여 봉사활동 지원사업’공모에 자원봉사단체 해피투게더가 선정되어 추진하게 되었다.  

불영TV 기사에 힘을 실어 주세요 

후원하기 동참 : 농협은행 302-8519-9279-41 불영TV

신한은행 110-499-636536 불영TV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hana2060@naver.com 불영TV 뉴스 도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