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단체 토닥토닥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
상태바
자원봉사단체 토닥토닥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
  • 불영TV도암
  • 승인 2023.08.08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에게 건강한 여름나기 ‘인견 이불 40채 전달

저소득 · 독거 어르신들의 폭염 예방을 위해 직접 만든 이불 40채 기부 

자원봉사단체 토닥토닥(대표 차인숙)은 8월 8일(화)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장기욱)에 직접 만든 인견 이불 40채를 전달했다. 

이번 나눔 활동은 자원봉사단체 토닥토닥이 고양시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는 기후위기 취약계층을 위한 폭염 대비 맞춤 자원봉사활동이라는 주제의 ‘2023년 시민참여 봉사활동 지원사업’ 공모에 선정되어 추진하게 되었다.

올여름 무더운 폭염 예보에 따라 고양시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시원한 인견 원단을 사용하여 봉사단원들이 직접 이불을 제작하고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에 전달된 인견 이불은 노인맞춤돌봄서비스사업 및 취약노인서비스지원사업 어르신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자원봉사단체 토닥토닥 차인숙 대표는 “어르신들이 이 더운 여름을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불을 만들어 기부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계층 어르신들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갖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 관계자는 “지역 어르신들에 대한 관심과 나눔의 손길을 전해주신 자원봉사단체 토닥토닥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정성스럽게 직접 만든 여름 이불과 함께 토닥토닥 봉사단원들의 따뜻한 마음도 전달해드리도록 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끝.

불영TV 기사에 힘을 실어 주세요 

후원하기 동참 : 농협은행 302-8519-9279-41 불영TV

신한은행 110-499-636536 불영TV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hana2060@naver.com 불영TV 뉴스 도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