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 개관 23주년 기념행사 개최
상태바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 개관 23주년 기념행사 개최
  • 불영TV도암
  • 승인 2023.04.21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식당 천향 후원으로 짜장면 무료식사 · 도전!일산노인골든벨 행사

복지관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고 이용회원들이 화합할 수 있는 장 마련, 중식당‘천향’후원으로 어르신 약 900명에게 짜장면 무료 제공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진산스님)은 4월 20일(목) 개관 23주년을 맞아 복지관 이용회원을 위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도전!일산노인골든벨’행사는 복지관 및 고양시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고 이용회원들이 서로 어울릴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하였다. 

복지관 및 복지관이 위치한 고양시에 대한 문제를 풀어보는 ‘도전!일산노인골든벨’행사에는 총 80명의 이용회원이 참석하였으며 퀴즈풀이 후 시상식도 진행했다.

이날 골든벨에서 1등을 차지한 이○○ 어르신은‘개관 기념행사에 참여해서 복지관이 어떤 곳인지 더 자세히 알게 되었고, 상품까지 받게 되어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진행된 무료식사는 중식당 천향(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소재)의 직원들이 직접 짜장면을 준비하여 약 900명의 이용회원에게 제공했다. 

중식당‘천향’관계자는‘개관기념이라는 뜻깊은 날 어르신들에게 달달한 짜장면을 만들어 드릴 수 있어서 저희가 더 감사하다.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더욱 보람이 있다.’고 말했다.

이에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장 진산스님은 “복지관 개관 23주년 기념 행사는 어르신들이 서로 화합할 수 있는 퀴즈대회를 마련했었는데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즐겨주신 것 같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와 지역과 더불어 상생하는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불영TV 기사에 힘을 실어 주세요 

후원하기 동참 : 농협은행 302-8519-9279-41 불영TV

신한은행 110-499-636536 불영TV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hana2060@naver.com 불영TV 뉴스 도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