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진안읍 호국보훈대상자 삼계탕 나눔 봉사전개
상태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진안읍 호국보훈대상자 삼계탕 나눔 봉사전개
  • 불영TV 도암
  • 승인 2021.06.17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안읍 호국보훈대상자 142세대를 대상으로 삼계탕 나눔 봉사

(사)진안군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재동, 탑사 주지스님)는 지난 16일, 코로나19 이웃안부 전하기 프로젝트 6탄으로 진안읍 호국보훈대상자 142세대를 대상으로 삼계탕 나눔 봉사를 전개했다. 이번 밑반찬 나눔 봉사는 행사장 방역소독은 물론 발열측정, 손소독, 마스크 쓰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진행되었다.

진안군자원봉사센터와 업무협약을 맺은 진안군재향군인회․(사)자연보호진안군협의회․진안군애향운동본부․바르게살기진안군협의회와 D.I.Y어르신봉사단․마이산탑사․쌍봉사․고림사봉사단이 참여한 가운데 직접 손질하여 끓인 삼계탕과 백김치, 단무지를 포장하여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방문하며 이웃안부전하기와 함께 전달했다.

 

이번 자원봉사는 ㈜한푸드와 업무협약식을 통한 삼계닭과 전라북도 시․군센터 프로그램 지원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진행되었으며 여기에 전주연탄은행에서 백김치를 후원받아 이웃사랑을 실천하였다.

최주연 센터장은 “현재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우리 지역 내 주민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노력하는 자원봉사자님들과 후원처에 감사하다.”며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호국보훈대상자들께 작으나마 정성으로 준비한 삼계탕을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조국을 위해 희생하신 분들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며 항상 감사의 마음을 잊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불영TV 기사에 힘을 실어 주세요 

후원하기 동참 : 농협은행 013 - 02 - 078487 김봉환

신한은행 110-499-636536 불영TV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hana2060@naver.com 불영TV 뉴스 도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