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장기화 랜선투어로
상태바
코로나19 장기화 랜선투어로
  • 황지훈 기자
  • 승인 2021.03.05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  랜선으로 복지관을 만나보세요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관장 황석중)은 오는 3월 8일(월)부터 ‘복지관 랜선투어(복지관 이용안내)’ 영상을 온라인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만날 수 없었던 복지관의 일상을 공유하여 복지관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유도하고, 이용 편리성을 높이고자 준비하게 되었다.   

특히 ‘복지관 랜선투어’는 어르신이 직접 복지관을 경험하고 있는것과 같이 입장하는 방법부터 변화된 공간에 대한 소개, 코로나 대응체계로 운영되고 있는 사무실의 모습 등을 영상에 담아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하고자했다.

변화된 복지관의 모습과 추억이 담겨있는 복지관의 모습을 담은 ‘복지관 랜선투어’ 영상은 복지관 유튜브 채널(호수복지테레비)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을 댓글로 남기면 추후 개별적으로 답변해 드릴 예정이다.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 황석중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복지관 방문이 어려운 지금, 이번 복지관 랜선투어는 언택트 환경에서도 지역주민 및 어르신들과 소통하고자 하는 시도” 라고 하며, “앞으로도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주민 및 어르신, 유관 기관과 협력하여 온·오프라인상에서 노인복지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겠다”고 전했다.

■ ‘복지관 랜선 투어’, 랜선으로 복지관을 만나보세요!

▢ 시청방법 : 복지관 유튜브 채널(일산노인종합복지관 검색) 또는 복지관 홈페이지(http://www.ilsansenior.org) 팝업 바로가기를 통한 영상 시청(복지관 관람)

▢ 문의 :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031-919-8677)

불영TV 기사에 힘을 실어 주세요   

후원하기 동참 : 농협은행 013 - 02 - 078487 

신한은행 110-499-636536 불영TV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hana2060@naver.com 불영TV 뉴스 황지훈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