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명예홍보대사
상태바
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명예홍보대사
  • 불영
  • 승인 2014.04.30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송 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 명예홍보대사 혜철 스님

오송 국제바이오 산업엑스포 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이시종, 오영교)는 29일 혜철 스님(불교공뉴스 대표, 태고종 홍보부장)을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했다.


 
2014 오송 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 조직위원회(사무총장 이차영, 이하 바이오엑스포조직위)가 이 재외동포언론인들을 대상으로 엑스포를 홍보했다.

바이오엑스포조직위는 엑스포가 열리는 오송생명과학단지로 재외동포언론인을 초청 충북C&V센터에서 홍보 영상을 상영하고 준비상황 및 개요를 설명, 리플렛을 배부하는 등 홍보했다.
 

이날 행사는 북미주, 유럽, 아시아, 중남미 등 20개국에서 62명의 언론인이 참가했다. 이들은 세계한인언론인연합회 회원으로, 세계한인언론인대회(4월 14일~18일) 기간 중 오송을 방문했다.

바이오엑스포 조직위 관계자는 “바이오엑스포는 국가바이오산업의 중심이자 바이오생명공학클러스터 오송의 세계적 브랜드를 확립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는 국제행사”라면서 “세계각지의 언론인 여러분께서 바이오엑스포를 적극 알리고 홍보해주시어 많은 세계인이 엑스포를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2014 오송 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는 ‘생명, 아름다움을 여는 비밀’을 주제로 9월 26일부터 10월 12까지(17일간) 오송 생명과학단지 내(KTX오송역 인근)에서 개최되며, 질병 없는 바이오, 예뻐지는 바이오,

재미있는 바이오 등 다양한 전시와 체험프로그램이 중장년층, 젊은층, 청소년과 어린이들에게 맞춤형으로 제공되고, 첨단 바이오 및 화장품‧뷰티 제품도 전시‧판매된다.

             불영TV 기사에 힘을실어 주세요. 

         1인 일만원 후원하기동참 : 농협 013-02-078487 도암 ()

             불영TV뉴스도암e-hana2060@naver.com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