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 청뇌한의원 일산점과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 청뇌한의원 일산점과 업무협약 체결
  • 불영TV도암
  • 승인 2023.05.19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뇌한의원 채기원 원장 편안하고 건강한 삶을 보내실 수 있도록 도움을--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진산스님)은 5월 18일(목) 청뇌한의원 일산점(원장 채기원)과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생활 유지 및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청뇌한의원 일산점(원장 채기원)과는 고양시 의료기관 의사를‘어르신 건강 주치의’로 지정하여 관내 의료 취약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맞춤 보건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어르신 건강 주치의 사업으로 처음 인연을 맺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복지관 이용회원들의 건강 생활 유지 및 증진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두 기관의 자원 정보를 공유하며 긴밀성 강화를 위해 노력하기로 약속했다. 

지역사회 내 지속 가능한 보건복지서비스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청뇌한의원 채기원 원장은“일산노인종합복지관이 주는 편안한 느낌처럼 어르신들이 좀 더 편안하고 건강한 삶을 보내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이에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장 진산스님은 “지역사회 내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노력하는 청뇌한의원 일산점과 이용회원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활동을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일산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 어르신들의 활기찬 노후를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청뇌한의원은 치매, 파킨슨, 경도인지장애, 건망증, 수면장애 등 뇌 질환을 전문적으로 치료하는 한방 병원으로 끊임없는 연구와 임상 경험으로 치매 예방 및 치료에 앞장서고 있다. 끝. 

불영TV 기사에 힘을 실어 주세요 

후원하기 동참 : 농협은행 302-8519-9279-41 불영TV

신한은행 110-499-636536 불영TV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hana2060@naver.com 불영TV 뉴스 도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