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대한불교조계종 금산사복지원 어버이날
상태바
사회복지법인 대한불교조계종 금산사복지원 어버이날
  • 불영TV도암
  • 승인 2023.05.09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전주병원)과 함께한 서원노인복지관의 어버이날 행사, 성황리에 마치다!

사회복지법인 대한불교조계종 금산사복지원(대표 일원스님) 부설 서원노인복지관(관장 동찬스님)은 지난 5월 8일 복지관 어르신을 대상으로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하였다.

8일(월) 어버이날, 노인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카네이션을 가슴에 달아드리고 전주병원(건강나눔영경후원회)에서 보내주신 소중한 후원금으로 마련한 국수세트 250개를 나눠드렸다.

우리 지역사회의 전주병원(건강나눔 영경후원회)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서원노인복지관 어르신을 위해 후원금을 전달하여 부모님 은혜의 감사함을 전하였다. 서원노인복지관은 소중한 후원금으로 어르신들의 건강 장수를 기원하는 국수선물세트 준비하였다. 

서원노인복지관장 동찬스님은 “이번 행사는 부처님의 말씀 중에 부모님이 낳아서 길러주신 은혜가 그 어느 것보다도 크다고 하셨으며 그 부모님의 은혜에 보답해야 함을 실천하고자 지역사회 어르신을 모시고 어버이날을 함께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복지관 어버이날 행사에 참여한 나원자 회원(90세) “지금까지 살면서 세 딸의 교육과 결혼, 그리고 복지관과 20년을 함께 보내고 내 나이 구십이 되었다.

서원노인복지관에서 찾은 보람과 즐거움으로 내 노년은 고마움의 연속이었다. 올해 어버이날은 주말에는 사랑하는 가족과 보내고 8일에는 복지관 행사에서 기념 선물도 받아 너무 기쁘다.”고 말했다. 

우리 서원노인복지관은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 노후를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노력하겠다 고했다.

불영TV 기사에 힘을 실어 주세요 

후원하기 동참 : 농협은행 302-8519-9279-41 불영TV

신한은행 110-499-636536 불영TV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hana2060@naver.com 불영TV 뉴스 도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