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감사 이벤트 · 기념식 · 무료식사
어버이날 맞이 감사 행사 약 800명의 이용회원 참여. 이용회원 840명 대상 건강 특식(장어덮밥) 무료 제공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선물 뽑기, 감사공연 등으로 풍성함 더해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진산스님)은 5월 8일(월) 제51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복지관 이용회원 약 800명이 참여한 가운데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경로효친 문화를 확산하고 어버이에 대한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기념행사를 비롯해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선물 뽑기 이벤트, 포토존 운영 등 다채로운 부대 행사도 함께 진행되었다.

특히 이날 진행된 기념행사에서는 문학과 스토리텔링 프로그램의 회원 대표이신 유성봉 어르신의 시 낭송과 뮤지컬 배우와 성악가로 구성된 뮤페라N샤르망의 감사공연으로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온라인 모금 활동으로 마련한 후원금으로 제공한 건강 특식(장어덮밥)을 무료 식사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복지관 잔디광장에 마련한 꽃으로 수놓은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인화해드리는 이벤트로 어르신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해드렸다.
행사에 참여한 한OO 어르신은 “코로나로 인해 몇 년 동안 복지관에서 행사다운 행사를 참여해보지 못했는데 이렇게 선물도 나눠주고 예쁜 사진도 찍어주고, 또 멋진 공연에 점심까지 무료로 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

오랜만에 느껴보는 행복한 시간이 마음이 든다.”고 소감을 전했으며 또 다른 참여자 김OO 어르신은 “이번 어버이날에 우리 자식들은 바쁘다는 핑계로 찾아오지도 못하였는데 이렇게 복지관에서 풍성한 행사를 마련해주어서 너무 행복한 날이 되었다. 너무 감사하다.”고 밝혔다.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장 진산스님은 “제51회 어버이날을 맞아 준비한 행사를 통하여 어르신들에게 어버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이 잘 전달되었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행복하고 활기찬 활동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불영TV 기사에 힘을 실어 주세요
후원하기 동참 : 농협은행 302-8519-9279-41 불영TV
신한은행 110-499-636536 불영TV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hana2060@naver.com 불영TV 뉴스 도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