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전북지부 전주체력인증센터와 업무 협약 및 사회성향상 프로그램 실시
상태바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전북지부 전주체력인증센터와 업무 협약 및 사회성향상 프로그램 실시
  • 불영TV도암
  • 승인 2023.03.15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무보호대상자의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관리하기 위해 손을 맞잡아”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전북지부(지부장 황경주)는 2023년 3월 15일(수) 전주시체육회(회장 박지원) 전주체력인증센터와 업무 협약 체결과 법무보호대상자 사회성향상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과 프로그램은 사회적응능력이 낮은 법무보호대상자들이 다양한 체육 활동을 통해서 개인의 심리적 어려움을 해소하고 감정적 스트레스를 완화하여 사회에 원활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유도하기 위해 실시되었다.

이날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기초체력과 체성분 측정 및 대상별 맞춤형 운동처방 지원, 양 기관 상호 홍보 지원 등을 내용으로 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한 후, 전북지부 직원 및 법무보호대상자들이 함께 체력과 체성분을 측정하고 체력 증진을 위한 운동 프로그램에 참여하였다.

사회성향상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법무보호대상자는 “평소 쉽게 할 수 없던 건강 측정과 소홀히 하고 있던 체육 활동을 다 같이 할 수 있어서 매우 즐거웠고, 체력 상태도 확인할 수 있어 여러모로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전북지부 황경주 지부장은 “법무보호대상자들에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건강이라고 생각한다. 몸과 마음의 건강을 모두 중요하게 생각하고 꾸준히 관리할 수 있도록 전주체력인증센터와 함께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불영TV 기사에 힘을 실어 주세요 

후원하기 동참 : 농협은행 302-8519-9279-41불영TV

신한은행 110-499-636536 불영TV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hana2060@naver.com 불영TV 뉴스 도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