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송년회 개최
상태바
2022년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송년회 개최
  • 불영TV도암
  • 승인 2022.12.12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힘쓴 자원봉사자·후원자 대상 표창장 수여

올 한 해도 함께 따뜻한 온정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진산스님)은 지난 12월 8일(목) 복지관 대강당에서 정기 자원봉사자·후원자 약 1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2022년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번 감사송년회는 올 한 해 동안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노인복지 증진에 기여한 자원봉사자·후원자를 격려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한준호 국회의원(경기 고양시을)을 비롯해 홍정민 국회의원(경기 고양시병), 이용우 국회의원(경기 고양시정), 국민의힘 김현아 고양시정 당협위원장, 김완규 경기도의원, 심홍순 경기도의원, 조현숙 고양시의회 부의장, 신현철 건설교통위원회 부위원장, 고덕희 의회운영위원회 부위원장, 신인선 문화복지위원회 위원 등 내빈 2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 1부에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이웃사랑을 실청한 우수 자원봉사자·후원자 29명을 대상으로 유공자 표창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시작으로 고양시장 표창, 고양시의회 의장 표창, 사회복지법인 연꽃마을 이사장 표창 순으로 표창 수여식을 시상식 후에는 행사 2부 순서가 현악4중주로 구성된 ‘쉼오케스트라’의 감사 공연이 이어져 자원봉사자·후원자들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무대를 펼쳐 감사송년회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장 진산스님은 “올 한 해도 자원봉사자·후원자분들의 소중한 땀과 정성이 있었기에 복지관이 안정적으로 운영 될 수 있었다.”며“다시 한 번 자원봉사자·후원자분들이 보내주신 따뜻한 애정과 아낌없는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불영TV 기사에 힘을 실어 주세요 

후원하기 동참 : 농협은행 302-8519-9279-41불영TV 

신한은행 110-499-636536 불영TV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hana2060@naver.com 불영TV 뉴스 도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