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복성산업개발, 기장군 정관읍에 장학금과 사랑의 백미 나눔으로 이웃 사랑 전달
상태바
(주)복성산업개발, 기장군 정관읍에 장학금과 사랑의 백미 나눔으로 이웃 사랑 전달
  • 불영TV도암
  • 승인 2022.05.18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미 3000 kg 전달과 정관읍 추천 장학생 (5명 년 장학금 580만원)장학금 수여 및 아파트 공사 안전기원 영산대재

㈜복성산업개발(회장 박금태)은 16일 오후, 부산광역시 기장군 정관읍에 위치한 자사의 정관지구 모델하우스에서 김종천 정관읍장을 비롯한 관내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및 사랑의 백미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에서는 평소 성실한 자세로 학업에 매진한 중·고교생 5명에게 학업지원을 위한 장학금 580만원을 전달하였으며, 김종천 정관읍장에게는 관내 주민들에게 따뜻한 이웃 사랑을 전해 달라며 백미 10kg, 300포(총 3,000kg)를 전달했다. 

㈜복성산업개발에서 기탁한 ‘장학금’과 ‘사랑의 백미’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마련한 것으로 관내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이웃 사랑이 꼭 필요한 곳에 전해질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복성산업개발의 임직원 일동, 태고종 전북종무원장 진성스님과 무형문화재 제18호 전라북도 영산작법 보존회, 김종천 정관읍장과 직원들, 정관읍 관내 주민 등 50여명이 참석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이루어졌고, 장학금 전달식과 사랑의 백미 나눔 전달식, 그리고, ㈜복성산업개발의 무사기원을 위한 영산대재를 봉행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복성산업개발 전문순 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회사의 경영 철학이 ‘나눔’인 만큼 지난 12년간 20억이 넘는 금액을 기부했고, 장학금·백미전달·해외봉사·베트남 자전거전달 및 초등학교 정수시설 설치·미얀마 고등학교 건설 등 국내외에 다양한 나눔 활동을 해오고 있다"며, "이번 전달식을 통해 정관읍 주민들깨 좀 더 따뜻한 사랑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했다.

행사에 참석한 김종천 정관읍장은 축사를 통해 “정관읍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 오늘 기탁해 주신 장학금과 백미는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는 귀사의 기업 정신에 부합하도록 소중하고 세심하게 사용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아울러, 마이산탑사 주지(태고종 전북종무원장) 진성스님은 "오늘은 정관읍에서 사업을 시행하는 복성산업개발에서 정성을 모아 관내 주민들을 위해 3톤의 쌀을 기탁하는 의미있는 날“이라며, ”전달식과 영산대재를 통해 복성산업개발은 물론 정관읍 주민들 모두 무탈하고 번영할 것임을 확신한다“고 축원했다. 

㈜복성산업개발은 서울 서초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2010년 설립되어 토목 및 주택건설을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는 중견기업으로 창립 이래 12년 동안 해마다 우리 사회의 이웃들을 위한 나눔과 봉사를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 

불영TV 기사에 힘을 실어 주세요 

후원하기 동참 : 농협은행 013 - 02 - 078487 김봉환

신한은행 110-499-636536 불영TV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hana2060@naver.com 불영TV 뉴스 도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