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전주청년회의소 법무보호대상자 위해 500만원 상당의 안경맞춤권 기부
상태바
서전주청년회의소 법무보호대상자 위해 500만원 상당의 안경맞춤권 기부
  • 불영TV 도암
  • 승인 2021.12.0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무보호대상자의 성공적인 자립을 위한 사랑의 안경 나눔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전북지부(지부장 한순옥)는 2021년 12월 2일(목) 서전주청년회의소로부터 법무보호대상자들을 위한 500만원 상당의 안경맞춤권을 기부 받았다고 밝혔다.

기증된 안경맞춤권은 법무보호대상자 및 그 가족들 50명에게 각 10만원씩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전달식은 서전주청년회의소 주관, 중국소주시 청년연합회, 전북지구 청년회의소, 서전주 청년회의소의 후원으로 이루어졌으며,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전북지부 한순옥 지부장 등 직원 3명과 전북지부 사전상담위원회 한명옥 회장, 전북지구청년회의소 나경균 회장, 서전주청년회의소 정지윤 회장 등 8명이 참석하였다.

서전주청년회의소 정지윤 회장은 “이번 기부를 통해 법무보호대상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어 건전하게 사회복귀 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더 나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서전주청년회의소가 도울 수 있는 부분이 생긴다면 법무보호대상자 뿐만 아니라 여러 취약계층을 위해 주저하지 않고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전북지부 한순옥 지부장은 “법무보호대상자들을 위해 아낌없는 기부를 해주신 서전주청년회의소 정지윤 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연말연시에 전해지는 따뜻한 손길은 아름다운 향기를 내고 그 향기는 법무보호대상자들과 그 가족들에게 큰 행복이 된다.”라며 “앞으로도 전북지부와 서전주청년회의소가 손을 맞잡고 법무보호대상자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불영TV 기사에 힘을 실어 주세요 

후원하기 동참 : 농협은행 013 - 02 - 078487 김봉환

신한은행 110-499-636536 불영TV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hana2060@naver.com 불영TV 뉴스 도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