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승파송 53주년 군승의날
상태바
군승파송 53주년 군승의날
  • 불영TV 도암
  • 승인 2021.11.30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승의 날 군종교구 홍제사 불사 원만회향 다짐 

조계종 제5대 군종특별교구 제53주년 군승의 날을 맞아 종단의 백만원력결집불사 중 하나인 계룡대 호국 홍제사 건립 불사의 원만성취를 발원했다.

서울 국방부 법당 원광사에서 군종특별교구장 미광 선일 스님,조계종 포교원장 범해스님과 역대 군종교구장 스님들과 예비역사단장,현역 군승 등 이 함께 "군승의 날’"기념법회를 봉행했다.

조계종 총무원장 원행스님 법어를 포교원장 범해 스님이 대독 군불교 총본산 호국 홍제사 불사의 원만한 회향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군종교구장 선일스님 또한 현역 군승 법사들이 미래의 한국 불교를 이끌어갈 선봉장이라고 격려하며 계룡대 불사에 대한 관심과 협조를 요청했다.

법회에는 초대교구장 일면스님, 2대 자광스님, 국군불교총신도회 사무총장 이경구 장군, 예비역불자회장 박대섭 장군 등이 격려사와 축사를했다.

이에 앞서 군종교구장 선일스님은 전임 교구장 혜자스님으로부터 군종교구기를 이양 받으며 코로나로 미뤘던 5대 군종교구 출범을 선포했다.

군승상에는 총무원장상에 공군 계룡대근지단 진홍 정연호 법사와 포교원장상에 육군 부사관학교 여범 박상민 법사 등이 수상했다.

또한 군종특별교구장 미광 선일 스님은 불자가수 (장미화,김흥국)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불영TV 기사에 힘을 실어 주세요 

후원하기 동참 : 농협은행 013 - 02 - 078487 김봉환

신한은행 110-499-636536 불영TV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hana2060@naver.com 불영TV 뉴스 도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