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상태바
진안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 불영TV 도암
  • 승인 2021.11.23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안홍삼찐빵봉사단 양행금씨 2021 왕중왕 선정 

진안군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재동)는 23일 진안문화의 집 마이홀에서 자원봉사활동 향상 유공 수상자, 자원봉사단장 등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5회 진안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열고 한 해 동안 자원봉사 활동을 되돌아보고 서로를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매년 12월 5일은 유엔이 제정한  '국제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하기 위하여 진안군자원봉사센터 주관으로 열렸다. 

'함께해요! 자원봉사!' 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자원봉사회원들과 함께 자원봉사에 헌신해온 자원봉사자에게 노고를 치하하고 사기진작 및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이날 행사에 우수자원봉사자에 대한 표창으로  ‘2021년도 자원봉사 왕중왕’에 진안군 진안읍에 거주하는 진안홍삼찐빵봉사단 양행금씨(여, 61세)가 선정됐다.   

이재동 이사장은 “ 자원봉사로 행복해지는 진안을 만드는 힘은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의 마음에서 시작되며, 자원봉사를 통해 희망을 나누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과 나눔 문화 확산을 통해  화합의 장이 되길 바라며,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아무런 대가 없이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하여 봉사와 나눔을 현장에서 실천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전춘성 진안군수는 “ 진안군 사랑의 집 신축, 찾아가는 빨래방 차 운영 등 지역을 위해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해준 자원봉사자들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안전한 환경속에서 자원봉사활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불영TV 기사에 힘을 실어 주세요 

후원하기 동참 : 농협은행 013 - 02 - 078487 김봉환

신한은행 110-499-636536 불영TV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hana2060@naver.com 불영TV 뉴스 도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