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광주박물관 온・오프라인으로 만나는 어린이날 신나는 박물관 여행 개최
상태바
국립광주박물관 온・오프라인으로 만나는 어린이날 신나는 박물관 여행 개최
  • 도암
  • 승인 2021.04.29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가족이 함께하는 ‘2021년 어린이날 신나는 박물관 여행

국립광주박물관(관장 이수미)은 오는 5월 5일(수)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온‧오프라인으로 온 가족이 함께하는 ‘2021년 어린이날 신나는 박물관 여행’을 개최한다. 

온라인 프로그램은 ▲가족뮤지컬 ‘생각나라 과자집: 다시 쓰는 헨젤과 그레텔’ ▲비대면 브레인 배틀 게임 ‘문제적 어린이: 브레인 광박’▲‘인증하고 간식받자!’이벤트를 진행한다. (상세정보-누리집 참조)

국립광주박물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생각나라 과자집은 명작동화 헨젤과 그레텔을 각색한 한·중 합작 뮤지컬이다. 주인공 링과 밍이 생각하는 모든 것이 동화로 만들어지는 생각나라에서 상상력을 통해 동화를 새롭게 완성해간다. 특히 볼수록 빠져드는 퍼포먼스와 완성도 있는 음악은 어린이뿐만 아니라 온 가족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문제적 어린이: 브레인 광박(14시)은 홈페이지 사전 신청자에 한해(총 70가족) 진행되는 비대면 브레인 배틀 게임이다. 액티브 미션과 브레인 미션, 퀴즈 미션 등을 팀원들과 해결하며, 미션 종료 후 획득한 점수를 바탕으로 순위를 가리며 푸짐한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인증하고 간식받자!는 인스타그램 인증샷X해시태그 이벤트로 해시태그(#국립광주박물관 #어린이날신나는박물관여행)와 함께 ‘어린이날 신나는 박물관 여행’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치킨, 아이스크림 등 간식 모바일 상품권(총 55명, 랜덤추첨)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프로그램은 ▲사라진 7개의 보물을 찾아라(10시)를 진행한다. 사라진 7개의 보물을 찾아라는 5월 5일, 단 하루 박물관 정원 곳곳에 숨겨진 보물쪽지(광주박물관 소장 문화재_국보, 보물)을 찾으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어린이 선착순 500명, 1인 1개) 

가족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2021년 어린이날 신나는 박물관 여행’은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가 주인공인 5월 5일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국립광주박물관 누리집(gwangju.museum.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불영TV 기사에 힘을 실어 주세요 

후원하기 동참 : 농협은행 013 - 02 - 078487 김봉환

신한은행 110-499-636536 불영TV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hana2060@naver.com 불영TV 뉴스 도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