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고종전북교구종무원 미얀마 민주평화 지지
상태바
태고종전북교구종무원 미얀마 민주평화 지지
  • 도암
  • 승인 2021.04.08 2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고종 전북교구종무원 종회 및 미얀마사태 민주평화를 위한 궐기대회 

태고종전북교구종무원(원장 진성 스님)은 4월7일 종회와 의료협약 및 법률관련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종회에 총무원장 호명스님,전북교구종무원장 진성 스님,지방종회의장 법전 스님,전북영산작법보존회 혜정 스님  외 전북교구 대중 스님이 코로나19 방역수칙에 준수하며 함께했다.

미얀마 국민의 평화적 자유를 외칩니다.

민주주의 평화를 위하여 미얀마 비폭력 국민들과 함께합니다. 

미얀마 민주항쟁의 피해자들과 유명을 달리하신 영혼들의 극락왕생을 기원합니다...

씻아나 떼인무 아로마시(군부 쿠데타를 반대한다), 판타뚜먀 쳇친롯(구금된 모든 사람을 석방하라), 삐두산다 삐와빠제(미얀마 국민의 뜻대로 해주세요)

미얀마 국민을 억압하는 총칼이 그들의 생명을 앗아간다고 해도 미얀마 국민들의 민주주의 열망마저 가져갈 수 없다는 사실을 불법 쿠데타 세력은 똑똑히 알아야 합니다.

부처님 계율을 목숨처럼 지키며 살아온 미얀마에 군부 쿠데타로 인한 인명살상 소식이 우리를 안타깝게 합니다.

나누우리에서는 대구에서 열리는 미얀마를 돕기 위한 긴급회의에 참여하고 계시는 중 미얀마를 돕기 위한 방법의 하나로 미얀마 민주주의 지지 뱃지를 구입해 주면 큰 도움이 될거라 하여 국제구호기금으로 미얀마 돕기에 나서려 합니다.

개당 2천원 정도의 뱃지를 구입하여 나누우리를  통해 불자님들에게 나누어 드리는 미얀마 민주화 운동을 지지하고  다시금 뱃지 나눔 모금을 전개하여 미얀마 국민들에게 작은 도움을 주려합니다.

마이산 탑사 전국 신도회 일동, 마이산 탑사 나누우리 봉사단 일동, 마이산 탑사 탑밴드 봉사단 일동, (사) 문화법인 장엄 회원 일동, (재)갑룡장학회 회원 일동, 전주교도소 교정협의회 일동, 전주소년원 어머니 봉사단 일동, 태고종 전북교구 종도 일동

불영TV 기사에 힘을 실어 주세요   

후원하기 동참 : 농협은행 013 - 02 - 078487 

신한은행 110-499-636536 불영TV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hana2060@naver.com 불영TV 뉴스 도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