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 백운사와 (주)복성산업개발과 함께 나눈 자비의 백미나눔
상태바
의왕 백운사와 (주)복성산업개발과 함께 나눈 자비의 백미나눔
  • 불영TV
  • 승인 2020.12.24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3일 대한불교 조계종 백운사(의왕시) 주지 법진스님은 백운사 경내지 불사를 완공하면서 부처님의 자비를 이웃을 위해 자비의 백미나눔을 의왕시에 전달하였다.

이번 (주) 복성산업개발(회장 박금태)는 백운사를 통해 10kg 108포대 (싯가 3,996,000원)를 경기도 의왕시 사회복지과를 통해 의왕시 독거어르신, 소년소녀 가장, 사회복지단체 등에게 전달하게 된 것이다.

(주)복성산업개발 대표이사 김승하는 "사훈을 통해 사회적 기업으로서 이익을 국민들에게 나눔으로 정성을 다해 앞서 실천하라는 창업주 박금태 회장님의 거룩한 나눔을 위한 귀내,외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금번 경기도 의왕시 백운사 주지 법진스님과 저희 박금태 회장님의 좋은 인연으로 전달된 자비의 백미나눔이 의왕시 어려운 이웃에게 잘 던달해주시고 복지향상에 앞장서신 의왕시 관계자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백운사 주지 법진스님은 모범적인 착한 복성산업개발사의 자비의 백미나눔이 이루어진 것이므로 복성산업개발사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주)복성산업개발, 의왕시에 연말 어려운 이웃을 위한 자비의 백미나눔 실천

불자기업인 ㈜복성산업개발(회장 박금태)은 연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지난 23일 대한불교 조계종 백운사(의왕시 소재, 주지 법진스님)의 “복장의식 및 점안식”에 참석하여 의왕시에 자비의 백미나눔을 실천했다.

행사에 앞서 ㈜복성산업개발 전문순 부회장과 백운사 주지 법진스님은 김상돈 의왕시장에게 백미 10kg 108포대(1,080kg)를 전달했고, 의왕시에서는 따듯한 온정이 담긴 이 쌀을 의왕시 관내의 독거어르신, 소년소녀가장, 사회복지단체에 전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복성산업개발 전문순 부회장은 백운사의 복장의식과 점안식을 축하하고, “오늘의 나눔이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용기와 훈훈한 정으로 다가가길 바란다”며, “이웃을 위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할 수 있어 너무 감사하고 이러한 나눔의 행사를 만들어 주신 법진스님과 김상돈 시장님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했다.

아울러, 백운사 주지 법진스님도 “백운사의 뜻깊은 행사를 축하해 주시고, 의왕시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백미를 전달해준 복성산업개발의 임직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불영TV 기사에 힘을 실어 주세요 

후원하기 동참 : 농협은행 013 - 02 - 078487 김봉환

신한은행 110-499-636536 불영TV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hana2060@naver.com 불영TV 뉴스 도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