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 관내 고3 학생들에게 격려 선물 전달
상태바
구례 관내 고3 학생들에게 격려 선물 전달
  • 불영TV
  • 승인 2020.12.24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험생 여러분 고생했3! ”

구례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도운)는 지난 12월 22일 구례고등학교(교장 박을태)와 12월 23일 전남자연과학고등학교(교장 박필순)를 방문하여 그동안 입시 준비와 취업 준비로 인한 스트레스가 높았을 고3 학생들을 격려하는 선물을 전달하고 격려의 자리를 마련하였다.

이번 수험생 여러분 고생했3! 행사는 고3 학생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스마트워치와 에어팟 행운권 증정으로 사기 진작과 희망을 품는 계기를 마련한 자리였다.

구례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도운)는 “수능을 준비하는 친구들도 그렇지만 취업을 준비하는 청소년에게도 이 시기는 다 같이 어려운 마음일 수밖에 없다”며, “이렇게 같은 어려움을 겪는 연대감으로 고3 친구들에게 공감 및 위로, 격려의 작은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구례고등학교(교장 박을태)은 “올해는 예기치 않은 코로나19로 수능이 연기되고 학생 모두가 어려운 시간을 보냈다”며 “격려 선물로 학생들에게 큰 위로가 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전남자연과학고등학교(교장 박필순)는 “생각지도 못했던 지역사회에서의 관심과 격려의 선물이 졸업을 앞둔 학생들에게 큰 위로와 축하의 선물이 된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답했다.

선물을 받은 주인공 고3 학생들은 “갖고 싶었던 스마트워치 및 에어팟으로 준비한 세심한 배려에 감동받았다”, “지역사회에서 고3 학생들을 생각해 주심에 너무 감동이다”, “나눔의 행복을 배워 주변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주며 베푸는 사회인이 되겠다”고여러 소감을 전했다.

가족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 가족이 웃을 수 있는 세상,구례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함께 만듭니다.

불영TV 기사에 힘을 실어 주세요 

후원하기 동참 : 농협은행 013 - 02 - 078487 김봉환

신한은행 110-499-636536 불영TV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hana2060@naver.com 불영TV 뉴스 도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