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불교태고종(사)나누우리 수해 복구 지원 성금 전달
상태바
한국불교태고종(사)나누우리 수해 복구 지원 성금 전달
  • 불영TV
  • 승인 2020.08.20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나누우리 전북도청(사회복지 공동 모금회)에 수해 복구지원 성금 1,000 만원 전달

한국불교태고종 (사) 나우누리 (이사장 도산 스님)는 8월19일 집중호우 피해 지역 수해 복구 지원을 위해 성금 1,000만 원을 전라북도에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전북교구 종무원장 진성스님의 전북남원 수해피해 지역 순시 후 나누우리에 요청하여 본 수해 복구 지원금이 전달된 것이다.

이날 송하진 전북도지사,  한국불교태고종 (사)나누우리 이사장 도산 스님, 한국불교 태고종 전북종무원장 진성 스님(운영이사), 감사이사 만우 스님, 대외협력이사 자우 스님, 김동수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기탁된 성금은 집중호우 피해 지역 수해 복구를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한국불교태고종 (사)나누우리 이사장 도산 스님은  “사회 속에 뛰어들어 직접 중생들과 고통을 나누며 중생구원의 보살 불교를 실천 한다는 종단의 이념에 발 맞추어, 수마가 할퀸 상처로 시름에 빠진 지역사회가 정상화 되도록 노력하는 모든 분의 노고에 위로를 전한다”며 “무더운 날씨에 복구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코로나 19에 이어 유례없는 긴 장마로 어려운 시기에 종교의 나눔 정신을 실천하여 주신 데에 감사하며, 이러한 온정의 손길이 수해로 피해를 본 모든 분들에게 큰 힘을 보태는 위로가 되어 줄 것이다”며 “도에서도 피해 지역에 인력을 투입해 일손 돕기를 실시하고 있으며, 수재민들이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불영TV 기사에 힘을 실어 주세요 

후원하기 동참 : 농협은행 013 - 02 - 078487 김봉환

신한은행 110-499-636536 불영TV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hana2060@naver.com 불영TV 뉴스 도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