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에 보온도시락통 후원
상태바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에 보온도시락통 후원
  • 불영TV
  • 승인 2020.08.06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어르신의건강과 안정적인 식생활 유지를 위해 (주)우인메디텍,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에 보온도시락통 후원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지언스님)은 지난 7월 31일(금) (주)우인메디텍으로부터 취약 계층 어르신을 위한 식사배달보온 도시락통 94개(300만원 상당)를후원받았다.

우리 복지관에서는 정신적·신체적·경제적인 이유로 혼자서 일상생활을 수행하기 어려운 거동이 불편한 재가 어르신에게 식사배달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식사배달서비스는 저소득 재가 어르신의 균형적인 영양섭취 및 2차질병 발생을 예방하고,어르신의 가정에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안정적인 생활을지원하고자한다.

이번 후원은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는 상황에서 더운 날씨에 더욱 취약한 환경에 놓인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였다는데 의미가 있고, 노후된 도시락통을 스테인레스 재질의 도시락통으로 교체하여 어르신의 가정에 더 따뜻한 한끼 식사를 전해드릴 수 있게되었다.

(주)우인메디텍 사회공헌 담당자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건강도 챙기고 안정적인 식생활도 유지하며 코로나19와같은 감염병을 이겨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식사배달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박○○ 어르신은 “코로나19가 길어져서 답답한데… 이렇게 매번 식사를 챙겨줘서 정말 고맙다. 그리고 도시락통이 바뀐 덕분에 더 안심하고 밥을 먹을 수 있어서 기쁘다.”고 전했다.

불영TV 기사에 힘을 실어 주세요 

후원하기 동참 : 농협은행 013 - 02 - 078487 김봉환

신한은행 110-499-636536 불영TV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hana2060@naver.com 불영TV 뉴스 도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