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교도소 얼음용 생수 3만병 전달식
상태바
전주교도소 얼음용 생수 3만병 전달식
  • 불영TV
  • 승인 2020.07.03 2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과 받는 상생에서 수용자의 도움을 주기 위한 3만병 생수 나눔

전주교도소 교정협의회(회장 이재동 진성스님)는 코로나 질병으로 외부와 철저히 차단된 상태에서 수용 생활을 하고 있고 수용자들이 무더운 여름을 잘 이겨내고 열심히 수용 생활을 돕기 위한 일환으로 얼음용 생수(3만병)를 지원했다.

이날 전주교도소 최병록 소장, 사회복귀과 이관영 과장, 공현철 계장, 김정하 계장 등 전달식에 참석하였다.

교정협의회 측에서는 고문 김용운 장로,고문 백연기 대표,고문 황용주 승천큰스님,명예회장 오성택 목사,협의회장 이재동 진성스님,수석부회장 안현숙,사무국장 이택익 원일,재무국장 엄영애 현진스님,감사 남상준,부회장 양현섭,부회장 박정재,부회장 허동은 목사,부회장 신대철,박성균 운영위원,임 관 운영위원,유호화 운영위원,전옥주 운영위원, 한민순 행담스님,연수 스님,회일 스님,수용자 여름나기 얼음용 생수 전달식 참석하여 박수와 참뜻을 전달하며 자리를 빛내주었다.

전주교도소 소장 최병록 소장은 인사말씀으로 "무더운 여름에 수용자들을 위해 시시때때로 교정협의회에서 떡과 생수를 후원해 주시어 감사한 마음으로 수용자들에게 잘 전달하겠습니다, 교정협의회의 교정봉사로 수용자들에게 용서라는 단어와 반성이라는 단어로 진심으로 마음을 닦고 닦아 수용 생활을 잘 할 것 이라고 믿습니다. "라고 인사말을 가름 하였다.

교정협의회 회장 이재동 진성스님은 인사말씀으로 " 전주교도소에서 수용자들을 돕는 자비의 마음과 사랑을 전하고 있는 교정협의회의 위원 여러분들의 작은 정성이 모여서 이처럼 수용자들을 위해 얼음용 생수를 전달할 수 있어 봉사 나눔을 실천하는 교정위원들에게 행복을 받을수 있다는 계기가 되어 매우 기쁘고 한량없이 행복합니다, 수용자들이 교정 협의회 위원들이 모아온 생수로 무더운 여름을 잘 이겨내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매년 교정협의회에서는 수용자들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교정활동에 나눔과 받는 상생에서 수용자의 도움을 주기 위한 3만병 생수 나눔의 실천이 전주교도소에서 전달 되었다.

불영TV 기사에 힘을 실어 주세요

후원하기 동참 : 농협은행 013 - 02 - 078487 김봉환

신한은행 110-499-636536 불영TV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hana2060@naver.com 불영TV 뉴스 도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