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자원봉사센터 한푸드와 업무협약 통한 자원봉사활성화
상태바
진안군자원봉사센터 한푸드와 업무협약 통한 자원봉사활성화
  • 불영TV
  • 승인 2020.06.08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안군자원봉사센터, 농업법인 ㈜한푸드와의 업무협약을 통한 자원봉사활성화 도모

(사)진안군자원봉사센터(최미자 센터장)는 지난 8일, 농업법인 ㈜한푸드(대표이사 조철호)와 진안군 자원봉사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한푸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자원봉사센터와 진안군어르신섬김봉사 등의 자원봉사 프로그램에 년 2,000마리의 삼계닭 후원은 물론 년 1회 이상 자원봉사프로그램에 함께 참여하여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자원봉사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이날 협약식은 진안군자원봉사센터 하반기 운영회의에 앞서 이루어졌으며 이를 통해 센터소속 28개 자원봉사단체와 13개 업무협약기관·단체와 함께 진안군의 자원봉사자들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기로 약속하였다.

최미자 센터장은 “한푸드와의 협약을 통해 다시 한 번 다양한 영역에서의 자원봉사활동이 가능하며, 기부문화가 활성화 되어 가고 있음을 느낀다.”며 “더불어 코로나19라는 힘든 상황에서도 우리 이웃을 위해 묵묵히 자원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 .”라고 말했다.

조철호 대표는 “이렇게 뜻깊은 일을 자원봉사센터와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영광이다.”며 “앞으로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해 한푸드의 직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불영TV 기사에 힘을 실어 주세요

후원하기 동참 : 농협은행 013 - 02 - 078487 김봉환

신한은행 110-499-636536 불영TV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hana2060@naver.com 불영TV 뉴스 도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