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선물하는 소중한 당신
상태바
행복을 선물하는 소중한 당신
  • 불영TV
  • 승인 2019.12.25 1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자원봉사자 · 후원자 감사송년회 실시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지언스님)은 지난 12월 4일(수) 14:00, 우리 복지관 대강당 및 호수레스토랑에서 정기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약 400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9년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송년회’를 진행했다.

 

‘2019년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송년회’는 올 한 해 동안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된   사업을 돌아보고, 복지관 운영에 도움을 주신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했다.  

이날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이재준 고양시장을 대신하여 이춘표 고양시 제1부시장, 이동환 자유한국당 고양시병 당협위원장, 김경희 경기도의원, 엄성은 문화복지위원, 손동숙 고양시의원, 김호균 한국마사회 일산지사장 등 많은 내빈 분들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자원봉사자 보수교육을 시작으로 공식행사, 감사공연, 저녁만찬 순으로 진행했다.

공식행사에서는 우수자원봉사자에 대해 보건복지부장관상, 고양시장상, 고양시의회 의장상의 시상을 진행했다.

이어서 사회복지법인 연꽃마을 자원봉사자 통합관리 운영규정에 의거하여 감사장과,  감사메달, 감사패, 위촉장 총 60명의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에게 수여했다.

또한 마음을 움직이는 ‘감성광대제로’의 마술공연과 복지관 직원들이 한 달 동안 준비한 합동공연은   참여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감사공연 이후에는 호수레스토랑(경로식당)에 정성껏 준비한 만찬을 대접했다. 참여자들은 서로를  격려하며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자원봉사자 김영순(72,여)는 ‘봉사활동 하면서 이런 자리도 준비해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내년에도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복지관 직원들, 어르신들에게 정말 고맙다는 말 전하고 싶네요.’

자원봉사활성화사업 담당자 김현미 사회복지사는 ‘참여와 나눔으로 지역사회를 이끌어 가는 자원봉사자·후원자분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해 드릴 수 있어서 마음이 뿌듯했습니다.

앞으로도 자원봉사자·후원자분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나눔을 실천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불영TV 기사에 힘을 실어 주세요

후원하기 동참 : 농협은행 013 - 02 - 078487 김봉환.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hana2060@naver.com 불영티TV 뉴스 도암


주요기사